이용안내
박스공장닷컴 이용안내
■ 회원가입안내
① 저희 박스공장닷컴은 기본적으로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 무료 입니다.
③ 회원 가입시 기본 가입 축하금으로 1000원의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④ 구매시 상품별로 적용된 마일리지는 5000원 이상이면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 마일리지 제도
① 저희박스공장닷컴은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마일리지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
③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65일이며, 사용하지 않은 마일리지는 1년후에는 자동소멸(소멸 30일전 자동안내메일)됩니다.
■ 상품주문방법
저희박스공장닷컴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
① 상품검색
② 쇼핑백에 담기
③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⑦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
박스공장닷컴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페이지에서 주문/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
회원일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하셨을때 입력했던 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문자의 이름을 입력하는 것은 본인 확인을 위해서 입니다.)
현재 배송은 롯데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
저희 박스공장닷컴은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의 두 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되고, 신용카드 결제는 KG이니시스 PG사의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 VISA Card, MASTER Card, AMEX Card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 국민은행
무통장 입금시의 송금자 이름은 주문시 입력하신 주문자의 실명이어야 합니다.
■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고객님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최장 7일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희망 배송일자를 넉넉히 잡아주시면(3일이상)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박스공장닷컴에서는 구입하신 상품의 배송 방법을 OO택배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상품 종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 교환 및 환불
박스공장닷컴은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제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을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반송을 하실 때에는 주문번호, 회원번호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상품 청약철회 가능기간은 전자상거래법 17조에 의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입니다.
반품도착시 제품의 상태가 재판매가 불가능할 정도로 훼손되었을경우, 7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반송시에는 반드시 꼼꼼한 재포장이 필요합니다.
훼손된 상품은 고객님께 다시 돌아가게 되며, 이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색상, 사이즈착오등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의 경우 실제 지출된 배송비용(왕복배송비+포장비)은 고객님 부담이며, 구매하신 제품이 여러개일경우 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
창고(출고지)가 달라, 각각 배송될수 있습니다. 이경우 반품시에는 실제 지출된 각각의 배송비용이 추가될 수 있으니 이점을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하자, 배송오류는 제외)
일부 상품은 신모델 출시, 원자재가격 변동 등 제조사 사정으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특히 완충기능을 가진 제품의 경우 제품특성상 대부분이 부피가 크거나 무거운데, 일반택배(6~7번의 상하차작업이 필요)로 반송될 경우 배송과정에서 상품의 가치(완충기능)가 현저히
감소 또는 상실되어 반품도착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구매전 반드시 상품의 사이즈등을 다시 한 번 정확히 확인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완충기능을 가진 해당상품: 꼬불꼬불 골지(택배박스, 다용도상자), 푹신푹신 에어비닐(에어캡,안전봉투)
기타불가상품: 유리병, 핸드메이드상자 (제품상세페이지 참조)
맞춤제작, 소량인쇄, 스티커등 주문제작의 경우에는 제작완료, 인수 후에는 교환/반품기간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묶음상품의 경우 1묶음이 1개의 상품으로써 일부수량이 파손되거나 사용하셨다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일부분만 반품불가)
일부 특가 상품의 경우, 인수 후에는 제품 하자나 오배송의 경우를 제외한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사오니, 각 상품의 상품상세정보를 꼭 참조하십시오.
비닐봉투, 재단스티커등 목형 또는 금형으로 제작되는 상품이 아닌경우, 몇mm정도의 오차는 제품불량이 아니라 제작과정의 특성상 어쩔 수 없이 생길수 있으며, 이로인한 교환은
불가능하오니 꼭 사이즈를 여유있게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반품비용은 상품마다 다르니 상품상세정보를 꼭 참조하십시요.
반품비는 1묶음(1박스)기준이며 묶음수량에 따라 증감합니다.
반품비는 출고시 소요된 1묶음당 금액(왕복배송비+포장비등)이며, 창고/택배사마다 반품비가 상이합니다.
반품시 택배사는 지정택배사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타택배사이용시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반품시 창고에서 반품이 확인된후, 위 반품비를 입금해주시면 결제하신 전액(택배비포함)이 환불처리됩니다.